본문 바로가기

교육과정
  • Home
  • 전공소개
  • 교육과정

전공교육과정

1학년

게임소프트웨어입문, 게임학개론, 스케치기법, 게임엔진기초, 윈도우프로그래밍, 게임콘텐츠기획, 게임일러스트

2학년

2D게임그래픽, 3D모델링기법, 게임시스템기획, 게임캐릭터디자인, 게임프로젝트방법, 게임엔진심화, 2D게임애니메이션, 게임캐릭터제작

3학년

게임엔진응용, 게임제작실무(팀프로젝트), 3D배경제작, 언리얼엔진게임제작(팀프로젝트), 게임이펙트, 게임애니메이션, 게임그래픽스응용

4학년

게임캡스톤디자인, 게임포트폴리오, 게임레벨디자인, VR/AR콘텐츠디자인, 게임제작프로젝트, 게임과스타트업, 테크니컬아트, 게임그래픽고급연구